가수 김진호가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인 `It’s time`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한다.
김진호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t’s time (잇츠 타임)`을 발매한다.
`It’s time`은 앞서 김진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으로부터 WSG워너비 곡 의뢰를 받고 실제 방송을 모니터 하면서 써 내려간 마음 편지로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를 통해 김진호는 이 곡을 WSG워너비에게 선물하며 "프로그램의 취지 덕분에 멋진 분들과 SG워너비의 이름을 또 한 번 나눌 수 있어 행운이다. 멜로디의 높낮이처럼 오르고 내리던 삶들이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이 되어감을 느낀다. 작은 선물로 노래와 가사를 준비했다. 여러분의 `It’s time`이길 바라며, 나이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수많은 행복이 내 것 같지 않을 때 너는 내게 말했지 이제 우릴 생각해. it’s time",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예뻐할 너 하나면 난 행복해", "여기 널 사랑해" 등 가슴 따뜻한 가사가 호평을 얻었다. 이를 들은 신봉선, 김숙, 미주는 "위로와 힐링이 된다. 가사가 너무 와닿는다"라며 감탄했다. 유재석은 "우리 진호 나이스!"라고 호평을 더하며 박수를 보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진호는 음유시인 그 자체", "요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딱 필요한 곡이다", "허한 마음 빈틈 사이 들어와 온기를 나눠주고 깊은 울림을 남기고 가줘서 고마워요", "It`s time 김진호 곡으로 꼭 나왔으면 좋겠다" 등 곡 공개와 동시에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실제 WSG워너비는 음원 차트 1위에 이어 음악 방송까지 1위를 기록하면서 오랜 꿈을 이루며 기적같은 드라마의 주인공이 됐다.
시청자와 팬들의 요청으로 방송 이후 한 달여 만에 김진호의 목소리로 정식 발매되는 `It’s time`은 많은 이들에게 행복의 시작을 알리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