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리릭 포스터를 통해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최예나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스마트폰)`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게재했다.
리릭 포스터는 레트로한 감성의 플레이리스트 이미지로 디자인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반면 비비드하고 강렬한 색감으로 힙한 느낌을 자아낸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Push! Swipe! 아무렇게 / I`m in my moon 나랑 놀래? / 그럼 Thumb, Thumb, Thumb, Thumb it up / 여기 여기 붙어라 Smartphone"이라는 가사만으로 최예나의 자유분방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두 번째 포스터를 통해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그 애가 좋니? 어쩜 그러니? / 나 혼자서 길을 걷다 또 (woo woo woo) / Sucker Punch! 걔 생각에 미치겠어" 등의 직설적인 가사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해당 곡은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신보 `SMART PHONE`에는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Lemon-Aid(레몬-에이드)`, `U(유)` 등 최예나 특유의 상큼하고 긍정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다섯 곡이 실렸다.
솔직 당당한 가사들을 일부 공개하며 신보 분위기를 스포일러한 최예나가 어떤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