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27일 부동산 경매 노하우를 전수하는 `경매 마스터`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매 마스터` 강좌는 경매 관련 노하우가 부족한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해 마련된 전문 강좌다. 특히 수험생은 개인의 학습 위치에 따라 `기본 과정`과 `심화 과정` 중 한 과정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기본 과정`은 일반 경매와 권리분석을 중점적으로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며, `심화 과정`은 특수경매와 NPL 경매 방식을 소개한다.
본 강좌를 통해 수강할 수 있는 강의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황종화 교수가 진행한다. 전문 교수의 과목별 학습 전략을 터득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해당 강좌 수강생은 추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경매사이트 2주 무료 이용권`, 부동산아카데미 전용 커뮤니티 `밴드 초대권` 등이 마련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편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경매 기본기 완성에 최적화된 `경매 스타트팩`, 부동산 공법 경매 비법을 소개하는 `시크릿 경매` 등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함께 운영 중"이라며 "본인에게 필요한 학습 자료를 선택해 학습하면 전략적으로 실무 능력이 향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