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트레일러 최종 영상을 공개, 8월 발매될 컴백 앨범 명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2022 트레일러 영상물 `Wings Of Desire`의 최종편을 공개, 이를 통해 오는 8월 발매되는 미니 7집의 앨범명 ‘BE AWARE’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5일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트레일러 영상물을 공개, 28일 베일을 벗은 최종편을 끝으로 총 4일에 걸친 영상 공개 일정을 마쳤다. 4개의 영상물 모두 유기적인 스토리 연결성을 지닌 이 트레일러는 최종편 영상 말미 미니 7집 앨범명 ‘BE AWARE’의 로고가 등장하며 오는 8월 16일로 예고된 더보이즈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청량’부터 ‘다크함’까지 더보이즈 멤버들이 지닌 다양한 매력들이 화려한 영상미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던 소년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실에 속박된 후, ‘흑화’의 변화를 겪는다는 스토리는 흩날리는 흰 깃털과 멤버들의 몽환적인 눈빛, 확연히 대비되는 스타일링 변신 등의 장치를 통해 더욱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더보이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은 더보이즈 미니 7집 ‘BE AWARE’에 대한 기대에 힘입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미니 7집 앨범 ‘BE AWARE’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한발 앞선 오는 8월 5~7일, 총 3일간 `KSPO DOME`(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