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TOP6가 ‘유명가수전’ 완전체 비하인드 컷으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는 최근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OP6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와 서기가 ‘유명가수전’의 피날레를 성대하게 장식한 유명 가수 변진섭, 슈퍼주니어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잔망스러운 표정과 당당한 제스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다른 컷 속 TOP6는 ‘유명가수전’ 11회 유명 가수로 출격했던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이은미, 에일리와 함께 선후배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듬뿍 느껴지는 인증샷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TOP6의 장난기 가득한 ‘찐우정’ 모먼트가 담긴 비하인드 컷도 오픈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이로써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는 ‘유명가수전’과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TOP6는 독보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 현장의 분위기를 아우르는 뛰어난 무대 장악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 앞으로의 눈부신 음악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싱어게인2’ TOP6는 다양한 무대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