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세라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감성을 저격한다.
제이세라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가 오는 31일 정오 발매된다.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서정적이고 애절한 느낌의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고 있는데 이러죠/우린 사랑하는데 아프죠/마음과 달리 차가운 말/나 왜 이러죠` 등 이별 공감을 일으키는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짙은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OST에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세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정이 애틋한 선율과 어우러지며 우리들의 마음 속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번 곡은 정효빈의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와 틱톡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오시영의 `너무 예뻐`를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글로벌 루키` 걸그룹 퍼플키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떠오르는 신예 이주용이 의기투합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제이세라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4 `사랑하는데 아프죠`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