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YOU.F.O’ 첫 주 활동 성료…성숙X청량 매력에 카라도 응원 '훈훈'

입력 2022-08-01 11:30  




가수 니콜(Nicole)이 `YOU.F.O` 컴백 무대로 건재한 실력과 매력을 입증했다.

니콜은 지난달 27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YOU.F.O (유에프오)`로 Mnet `엠카운트다운`,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청량하고 신비로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8년 만에 국내 음악 방송에 출연한 니콜은 그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무대 매너로 `올라운더`의 저력을 보여줬다. 적발 헤어의 물 오른 비주얼에 파스텔톤 색감이 돋보이는 시원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니콜의 에너지가 음악 팬들에게 반가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YOU.F.O`는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타이틀이다. 니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마법 같은 사랑의 설렘을 담아냈다.

또한 마블 영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셀린 디온, 웨스트라이프 등의 곡을 작업한 작곡가 Sebastian Thott,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Andreas Stone, Evelina Carlsson 등 실력 있는 프로듀서진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퍼포먼스에는 K-POP 대표 안무팀 본블랙(BORN BLACK)이 참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니콜의 성숙한 표현력이 `YOU.F.O`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니콜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리듬감 있는 보컬을 선보였다. 포인트 안무에는 달을 표현한 동작을 넣는 등 `니콜`이라는 새로이 태어난 우주를 다채롭게 표현했다.

이에 많은 음악 팬들은 물론, 카라 멤버들을 비롯한 연예계 동료들도 SNS에 니콜의 컴백 축하 글을 게재하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니콜은 계속해서 `YOU.F.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