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주혁이 신곡 ‘푸른밤’으로 한여름 밤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인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주혁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푸른밤’을 발매한다.
신곡 ‘푸른밤’은 지난 5월 발표한 ‘세탁소에서 만나요’ 이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세탁소에서 만나요’가 밝고 청량한 봄의 감성으로 힐링과 위로를 전했다면, ‘푸른밤’은 한여름 밤과 어울리는 애틋하고 로맨틱한 감성으로 진한 공감대를 자극한다.
신곡 ‘푸른밤’은 한여름 밤 그리움을 가득 담은 곡으로, 소프트한 인디밴드의 감성으로 전체적인 곡을 구성했으며, 스트링 사운드에 중점을 둔 편곡으로 유니크하고 미소년 같은 이주혁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한층 더 돋보인다.
계절감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푸른 밤 그리움 가득 담아 이 마음을 전해볼게요/한순간 투정 어린 마음이라 지나갈 거라 생각하진 말아줘요/나의 그대여’처럼 서정적인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벅찬 설렘을 선사한다.
사랑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듬뿍 담은 신곡 ‘푸른밤’은 인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속 푸른 밤하늘 배경을 연상시키며, 여름밤 누군가가 그리워질 때, 내 방 천장이 온통 그의 생각으로 푸르러질 때 눈을 감고 들으면 그 깊은 감성이 배가될 전망이다.
이주혁은 ‘싱어게인2’ TOP6 등극을 비롯해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준우승,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등 다양한 오디션프로그램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그리고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발표한 이주혁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싱그러운 매력으로 ‘세탁 요정’으로 등극하며 ‘감성 천재’의 진가를 또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이주혁의 새 DS ‘푸른밤’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