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나비가 고품격 라이브로 시청자를 만난다.
소속사 측은 “나비가 4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MBC M 음악 프로그램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나비는 대부도에서 그 어디에도 없는 야외 라이브 무대들을 통해 독보적인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나비의 라이브 영상이 선공개되기도 했다. 영상 속 나비는 V.O.S 멤버 김경록과 함께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를 선곡, 귓가를 사로잡는 감성적인 하모니를 보여주며 본방에 대한 기대치 역시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비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 중이다. SOLE(쏠), 권진아, 엄지윤과 4FIRE(사파이어)로 뭉친 나비는 ‘보고싶었어’ 발매를 비롯해 음악방송,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눈부신 활약을 빛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고싶었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리스너의 사랑을 입증해 보였고, 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된 프로그램과 출연자 부문에서 각각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로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분 좋은 성과까지 이어가고 있다.
나비가 속한 WSG워너비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오는 6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