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대학)는 대학발전기금 기탁 및 합동 기술봉사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부산폴리텍대학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대학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정관읍(읍장 김종천), 정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진호),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원장 박재술)과 합동 기술봉사를 기획ㆍ추진했고, 평소 사회공헌과 ESG경영에 뜻을 뒀던 노응범 (사)부산지방정관일반산업단지입주기업협의회 이사장, 이승우 주식회사 코인텍 대표, 조성박 볼보트럭 울산서비스 대표, 제권진 좋은엘리베이터 대표 등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대학발전위원회에서 5백만원을 기탁했다.
황선구 학장은 “지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술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와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관ㆍ산ㆍ학 협력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이어지길 당부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우리나라 최초의 직업훈련기관으로 모든 과정을 전액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만 4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중년과정(CNC선반),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여성재취업과정(케이터링, 가죽공예)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회사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