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조선일보 주최로 개최된 `제5회 코리아 뉴 라이프 스타일 어워즈`에서 고객 가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이번 어워즈에 신제품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출품했으며, 일반 믹서기·블렌더와 다른 프리미엄 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건강 트렌드를 제시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코리아 뉴 라이프 스타일 어워즈`는 대한민국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새로운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 데 기여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우수성·차별성·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부문을 평가하는 어워즈이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굴지의 14개 기업이 선정됐다.
쿠빙스는 최근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출시했다. 셰프 CB1000은 진공과 초고속 블렌딩, 방음커버를 갖춘 상업용 블렌더로, 용기 내 진공 후 블렌딩하여 음료의 산화·갈변·층 분리를 최소화한다. 진공을 통해 음료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방음커버가 장착돼 카페에서도 조용한 작동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오토 개폐 기능을 갖추고 있다. 본체에 적용된 퀵 스타트 버튼은 블렌딩이 완료될 때까지 작업자가 다른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핸즈프리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쿠빙스는 오는 18일 서울 SETEC에서 개최되는 `2022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해 셰프 CB1000을 현장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