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이서의 유닛 케미가 공개됐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안유진, 가을, 이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안유진은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미모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어 가을은 금발로 탈색된 칼단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막내 이서는 귀 뒤로 넘긴 긴 생머리로 청순함을 물씬 자아냈다. 또한 세 멤버는 블링블링한 스팽글이 돋보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보다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레이, 장원영, 리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안유진 가을, 이서의 유닛 케미가 잇달아 공개되며 아이브의 색다른 비주얼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 이후 4개월 만의 신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와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까지 총 두 개 트랙에 대한 크레딧 정보가 베일을 벗으며 막강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타이틀곡 `After LIKE`는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또 한 번 펜을 잡았다. 서지음은 아이브의 곡 외에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엑소,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을 보유한 스타 작사가로 이번 신곡에 어떤 감각적인 가사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랩 메이킹에는 마미손과 멤버 레이가 의기투합해 더욱 완성도 있는 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수록곡 `My Satisfaction`에는 아이브의 `Take It(테이크 잇)`, `Royal(로열) 작사에 함께 했던 이스란 작사가가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최강 비주얼 케미는 물론 음악적 시너지가 총집합된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