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얼마 남지 않은 휴가철, 가까운 도심에서 합리적으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국적인 느낌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가볍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언더 더 씨’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텔 슈페리어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룸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30% 할인쿠폰, 시그니처 캐릭터 돌핀이와 핀핀이 인형, 노보텔 에코백과 키즈 슬리퍼 1세트, 스킨오 이노센트 샤워젤 세트와 이지워서 선크림, 키즈 웰컴 어메니티 마카롱과 키즈 음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또한 세계 최초 보트슈즈 브랜드 스페리와 함께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SPERRY’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자동 참여되며, 경품인 비치타올 세트는 수영장 입구인 20층 인발란스의 리셉션에서 공유한 게시글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공 시간은 12시 50분부터 14시 50분, 18시부터 20시까지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