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미니 1집 수록곡 `Strawberry Cake`(스트로베리 케이크)로 후속 활동에 돌입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7월 20일 발매한 첫 미니 음반 `Hello, world!`(헬로, 월드!)의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에 이어 수록곡 `Strawberry Cake`로 음방 활동을 이어간다. 10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 12일 KBS2 `뮤직뱅크`,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록밴드 매력을 한껏 살린 시원시원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Strawberry Cake`는 멋대로 평가하고 가르치려는 사람들의 모순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스스로의 단단한 자아를 다시금 깨닫는 내용을 담았다. 멤버 건일, 정수, 가온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후렴구에서 터지는 강력한 에너지의 사운드가 듣는 이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 곡은 지난달 20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라이브 무대를 펼쳐 이목을 모았다. 이번 미니 음반 수록곡 중 강렬한 힘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사운드로 주목도를 높였고 탁월한 악기 연주, 멤버 정수와 주연의 후렴구 파워풀한 보컬이 공연장에 모인 팬들은 물론 온라인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내 `음방 무대에서도 보고 싶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Strawberry Cake` 활동을 통해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화답하고 실력파 록밴드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최근 이들은 다채로운 신보 콘텐츠를 공개하고 음악팬들의 만족도를 가득 채우고 있다. 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Strawberry Cake` 뮤직비디오를 게재했고 10일 오후 6시에는 `Strawberry Cake`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뮤비 속 여섯 멤버들은 멈춰 선 지하철 안에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라이브 클립에서는 현장에서 직접 녹음한 생생한 사운드로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론칭한 신인 밴드다.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을 활용한 흥미진진한 세계관, 그룹의 음악색을 짙게 칠한 노래들을 앞세워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팬심을 끌어당기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