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라씨(CLASS:y)의 김선유가 JTBC 신규 예능 ‘두 번째 세계’에 참가한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 김선유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0일 첫 방송에 앞서 오늘(12일) 오전 ‘KPOP JAMM’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포털 사이트를 통해 클라씨 김선유의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선유는 에일리의 ‘Higher’를 열창했다. 김선유는 맑고 청아한 음색과 매끄러운 고음 처리로 신인 그룹이라고 믿기 힘든 실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김선유는 MBC ‘방과후 설렘’ 프로그램 당시 파이널에서 최종 2위에 오르며 당당히 데뷔 조에 들었다. 팀 내 막내라인은 김선유는 2008년생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보컬, 댄스, 랩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멤버다.
김선유가 속한 클라씨는 지난 5월에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데뷔 앨범 ‘Y’(클래스 이즈 오버)부터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해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지난 9일에 방송한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하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클라씨 김선유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두 번째 세계’는 오는 30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