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8월 16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료 멤버십 ‘클럽 앰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럽 앰버’는 앰배서더 A, M, B 세 가지로 나뉘어 선택 가능하다. 각 멤버십에 따라 객실과 식음료 10~20% 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제공되며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특히 최근 호캉스 유행에 맞춰 호텔 이용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합리적 가격으로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유로운 휴식을 추구하는 휘게 라이프 유저를 위한 ‘앰배서더 A’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과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2매, 델리 이용권 1매, 뷔페 이용권 2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3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 외에 사우나와 콜키지 프리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효율적인 호텔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앰배서더 B’를 추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이용권 2매, 바 이용권 1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2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 외에 사우나와 미팅룸 무료 대관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새로운 아이템, 가치에 집중하는 소셜 밸류 얼리버를 위한 ‘앰배서더 M’은 이비스 계열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1+1 이용권 1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1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 외에 앰배서더 와인 1병 교환권과 콜키지 프리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공식 런칭일인 9월 5일에 앞서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사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렌즈 카드를 무료로 발급해 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앰버’ 멤버십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가입 후 앰배서더 호텔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함을 제공할 전망이다. 사용 기한은 가입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