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첫 정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를 발매한다.
`LUMINOUS in WONDERLAND`는 데뷔 앨범 ‘YOUTH (유스)’,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 (Self n Ego)’를 잇는 루미너스 시리즈 3부작 완결판이다. 루미너스는 희망 가득한 원더랜드를 머릿속으로만 그리는 것이 아니라 실제 삶 속에서 만들어가고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스스로 찾아낸 메시지를 통해 동시대 청춘을 향한 희망과 위로를 전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Happiness lives here (해피니스 리브스 히어)`라는 메시지를 토대로 우리들 삶의 크고 작은 주제들을 담은 총 10곡의 음악을 수록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루미너스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Engine`은 평범하고 지루한 하루를 탈출하기 위한 에너지로 가득 찬 곡이다. 파워풀한 리듬과 다이내믹한 구성, 펑키한 기타 리프 속 강렬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내가 나 스스로를 사랑한다면 그만큼 세상도 꿈속처럼 자유롭고, 뭐든 해낼 수 있는 `원더랜드`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밖에도 `Marionette (마리오네트)`, `Creature (크리쳐)`, `Your Ocean (유어 오션)`, `열대야 (Crazy)`, `Far (파)`, `Hologram (홀로그램)`, `Upside Down (업사이드 다운)`, `Talking myself (토킹 마이셀프)`, `Legend (레전드)` 등 완성도 높은 트랙이 앨범을 가득 채우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루미너스는 `LUMINOUS in WONDERLAND`를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해낸다. 이와 함께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