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밀턴(밀턴영어학원, 인천 남동구)이 오는 9월 인천 연수구 송도신도시에 루미스밀턴 영어학원을 개원하고 사업 분야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루미스밀턴영어학원은 Sam Moon(Director of Education)이 미국 명문대학인 스탠퍼드 대학에 재학하면서 경험한 하크네스 테이블을 도입해 정해진 공식으로 문제를 풀기보다 토론을 통해 문제의 특성을 이해하고 다각적으로 접근하는 교육방식을 도입한다.
특히 Director of Education은 "본인은 이중국적자로 한국과 미국의 교육을 모두 경험하고 현재 미국 TOP10 로펌 Gibson Dunn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교육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지 체감하고 있는데 루미스밀턴 영어학원에서 세계 어느 민족보다 뛰어난 근성과 지능을 가진 한국 학생들에게 그동안의 프로그램을 보완·강화한 더욱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세계무대로 진출하려는 후배들에게 더욱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밀턴(구. 밀턴영어학원)은 2006년 개원했고 2013년 법인으로 전환해 사업을 확장, 모든 직원이 더욱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었다. 또한 공교육과 연계해 초·중·고등부 학생들이 경쟁력을 갖춘 영어 실력을 갖추도록 지도해 이미 지역사회에서는 학생들의 만족스러운 학교생활과 성공적인 대학입시 결과를 내고 있음을 인정받아 오고 있다.
한편 루미스밀턴영어학원은 9월 입학 세미나 및 입학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