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서호, 새 앨범 ‘말루스' 비주얼 티저 영상 공개…빠져드는 매혹적 눈빛

입력 2022-08-23 12:40  




그룹 원어스(ONEUS) 서호가 비주얼 티저의 두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3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 서호의 비주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호는 `My MALUS is a Daydream`라는 제목처럼 고요하고 신비로운 분위기 속 나른하면서 몽환적인 무드를 발산한다. 붉은 석류 알들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가운데, 서호는 몸을 뒤로 젖히고 기지개를 켜는 등 몸 선을 강조한 섬세한 포즈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또한 서호는 카메라를 향해 나른한 듯 도발적인 눈빛으로 화면을 장악, 자신을 상징하는 열매인 석류를 베어 무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서호만의 부드럽고 매혹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구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어스는 오는 9월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로 컴백한다. 라틴어로 사과나무와 금단의 열매(선악과)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MALUS`를 키워드로 신보 콘셉트를 예고하는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에 나섰다.

오브제 티저를 통해 공개된 원어스의 `MALUS`는 사과, 체리, 라즈베리, 석류, 자두, 무화과 등 6가지 종류의 열매이다. 앞서 이도의 열매가 사과임이 밝혀진 가운데, 서호의 열매로 석류가 공개되며 나머지 멤버들의 `MALUS`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원어스의 신보 `MALUS`에는 타이틀곡`Same Scent`을 포함해 `Intro : EDEN`, `STUPID LOVE`,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 `Mermaid`, `월광 (FULL MOON)`, `Same Scent (English ver.)`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기타 사운드와 매혹적인 레게 리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미니 8집 `MAL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ame Scent`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