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의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STOP`이라 쓰인 벽을 빨간색 마커로 그래피티하는 형섭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긴장감이 감도는 음악 사이로 멤버들의 패기 넘치는 모습이 하나 둘 공개되는 가운데 루의 소년미 넘치는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음악이 밝고 경쾌하게 반전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패기와 풋풋함을 담았다. 함께 손을 맞잡고 저 빛을 향해 달려가자는 내용의 가사를 통해 밝게 빛나는 `나`와 `우리`의 희망찬 미래를 표현했다.
특히 멤버 화랑이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물론 수록곡 `하루만`의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만의 색깔을 선명히 했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4세대 핫템`으로 떠오른 템페스트가 이번 신보를 통해 또 어떤 성장과 가능성을 펼쳐보일지 기대가 증폭된다.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