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꾸준한 음악활동과 다양한 음악 예능 출연으로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는 원조 고막 남친 홍대광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발매곡 ‘해피엔딩’은 사소하고 평범하지만 행복한 순간들을 가득 담은 편안한 느낌의 곡으로, 해피엔딩을 향해 함께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그린다. 리드미컬하고 따스한 어쿠스틱 선율 위에 홍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편안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것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가운데 홍대광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에서 홍대광은 유니크한 그레이 컬러의 헤어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비주얼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변신한 홍대광은 본격 컴백에 대한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새 앨범으로 보여줄 그의 색다른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앞서 홍대광은 2편의 스포 라이브 영상을 깜짝 선공개. 세대 불문 감성을 저격하는 싱어송라이터다운 스윗한 보이스에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가삿말이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펼쳐지는 이야기 속에 참 기쁜 순간도, 눈물겨운 순간에도 항상 지금처럼 너의 곁에 내가 있다면‘과 같은 달달한 가삿말은 마치 멜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도.
이 가운데 선공개 된 스포 라이브를 들은 리스너들은 “멜로디도 목소리도 너무 청량하다.”, “제목처럼 듣고 있으면 행복해져요. 역시 믿고 듣는 가수 홍대광!”, “무한재생해서 벌써 노래를 외워버렸어요.”, “목소리는 청아하고 노래는 싱그럽고 혼자 다한다!”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홍대광의 디지털 싱글 ‘해피엔딩(Happy Ending)’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