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지난 22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타이틀곡 `458`이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Without You(위드아웃 유)`, `Bend the Rules(벤드 더 룰스)`,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전곡 차트인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외에도 23일 오전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인도네시아 2위, 브라질 3위 및 일본 7위로 상위권을 기록하며 CIX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6위를 기록했고, `458` 뮤직비디오는 1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눈에 띄는 성적을 쓰고 있다.
CIX는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년 만의 컴백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눴다. CIX는 근황 및 소감을 밝히며 오프닝을 열었고, `Black Out(블랙 아웃)`, `BAD DREAM(배드 드림)` 등의 무대뿐만 아니라 TMI를 이야기할 수 있는 지목 토크,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를 꾸몄다.
또한 새 앨범 ``OK` Episode 1 : OK Not` 수록곡 토크와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비하인드 등을 공개했고, 타이틀곡 `458`과 `Bend The Rules`, `여름바다(Drown in Luv)` 무대를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데뷔 앨범 수록곡 `The One(더 원)` 무대를 끝으로 팬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CIX는 "컴백하는 날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즐겁고 행복했다. 이번 활동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OK` Episode 1 : OK Not`을 통해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CIX는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