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에서 정일우, 권유리 주연의 ‘굿잡’을 OTT 독점으로 만난다.
seezn(시즌)은 24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을 OTT 독점으로 공개한다. ENA 본 방송이 끝나자마자 seezn(시즌)에서 만날 수 있다. seezn(시즌) 이용권 고객이라면 무료로 ‘굿잡’을 즐길 수 있다.
‘굿잡’은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자 취준생 돈세라(권유리 분)가 함께 펼치는 히어로맨틱(Hero+Romantic) 수사극이다. 정일우, 권유리의 재회와 믿고 보는 배우 음문석, 송상은의 만남으로 기대를 더한다.
재벌 탐정 은선우,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 만능 변호사 양진모(음문석 분), 돈세라의 친구이자 이름부터 강렬한 사나희(송상은 분)가 펼칠 환상의 케미스트리가 예고된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의 캐릭터 플레이가 안방극장에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기 맛집이자 캐릭터 맛집으로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특별한 능력을 가졌지만 어딘가 허술해서 매력적인 코믹 탐정단의 이야기가 찾아온다”라면서 “OTT 독점으로 공개될 ‘굿잡’의 흥미진진한 공조 수사에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