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박진주가 가창에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다섯 번째 OST ‘내일로’가 오는 31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일로’는 내일에 대한 밝은 기대감을 표현한 경쾌한 느낌의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극 중 뮤지컬 배우를 꿈꾸던 시한부 환자 임세희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진주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극에 걸맞은 분위기를 한층 설득력 있게 이끈다.
박진주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발성과 청아한 보컬을 통해 극 중 인물의 기적을 향한 희망을 노래할 계획이다.
일찍이 ‘노래 잘하는 배우’로 대중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온 박진주는 최근 WSG워너비 최종 합격과 함께 유닛 오아시스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진주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다섯 번째 OST ‘내일로’는 오는 31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