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스파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새롭게 단장한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룸서비스 조식,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줄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앰플 기프트,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 이용 혜택과 무료 주차 혜택이 포함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투숙 중 이용 가능한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 ‘타임레스폰스 페이스 & 바디 60분’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의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 제품들을 활용한 미니 페이셜과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바디 터치가 접목돼 페이셜 케어와 함께 등, 목, 어깨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오셀라스 스파의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몸 상태,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며, 윤기 있는 피부는 물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심신에 안정과 평온을 더한다. 또한 관리 후에도 힐링의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