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이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로 숏폼 예능에 컴백한다.
규현은 26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신규 5분 예능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 진행을 맡는다.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규현과 은지원이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짠하고 찐한 토크 예능이다. 규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에 이어 풍류 예능 시즌2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로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에 맞춰 규현은 정장을 입고 한층 정제된 분위기에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운맛` 토크를 선보인다. 규현과 은지원 및 다양한 게스트들의 자유분방한 케미스트리가 예고됐다.
규현은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이자 발라드 보컬리스트, 그리고 각종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1월 미니 4집 `Love Story (러브 스토리) (4 Season Project 季)`로 독보적인 감성을 전했고, 지난달에는 슈퍼주니어로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을 발매하고 전 세계 리스너들과 만났다.
또한 JTBC `싱어게인 2`와 `유명가수전 - 배틀어게인`, `뉴페스타`, 넷플릭스 `솔로지옥`, tvN `벌거벗은 세계사`, SBS `골 때리는 외박`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센스를 발휘 중이다.
새롭게 론칭하는 이번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에서도 규현의 만능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는 5분 편성 예능으로 26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