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여름날 눈부신 비주얼을 담은 포토북 ‘PAUSE’를 발매했다.
26일 동요엔터테인먼트는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의 포토북 ‘PAUSE’을 공식 발매, 여름을 추억할 수 있는 싱그러운 비주얼로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한다.
DKZ의 포토북 ‘PAUSE’에는 바쁜 일상에 힐링을 안겨다주는 멤버들의 풋풋한 매력이 담겼다. 포토북에는 내추럴한 ‘HOME’과 싱그러운 무드의 ‘FOREST’, 마린룩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SEASIDE’까지 세 가지 콘셉트 포토들이 담겼으며, 260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됐다.
포토북 속 DKZ 멤버들은 숲, 바다, 집을 배경으로 자유롭고 장난기 가득한 소년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며, 한 편의 청춘물을 보는 느낌을 안긴다. 포토북 ‘PAUSE’ 발매를 기념해 공개됐던 티저 영상 또한 “미모 무슨 일이야”, “심장에 해로운 청순 비주얼”, “고민했는데 포토북 사야겠네” 등의 반응을 얻으며 구매 열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포토북 ‘PAUSE’이 정식 발매된 가운데, DKZ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자체 리얼리티 예능 ‘DKZ의 동고동락2’으로도 ‘청량돌’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멤버들의 완벽한 비주얼 합과 예능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DKZ의 자체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26일 정식 발매된 DKZ의 2022 여름 포토북 ‘PAUSE’는 주요 음반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