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신곡 `Engine (엔진)`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지난 17일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Engi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Engine`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인 26일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루미너스는 속도감이 느껴지는 파워풀한 리듬과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루미너스는 청량한 분위기와 자유분방한 매력을 모두 담아낸 영상으로 루미너스만의 음악을 완성하며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Engine`은 평범하고 지루한 하루를 탈출하기 위한 에너지로 가득 찬 곡으로, 파워풀한 리듬과 다이내믹한 구성, 펑키한 기타 리프 속 강렬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내가 나 스스로를 사랑한다면 그만큼 세상도 꿈속처럼 자유롭고, 뭐든 해낼 수 있는 `원더랜드`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각종 음악 방송에서 경쾌한 무대로 뜨거운 관심을 잇고 있는 루미너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