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 애슬레저 브랜드 액티러블(ACTIRABLE)의 2022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구우먼의 액티러블은 Active(활동적인)와 Adorable(사랑스러운)의 합성어로, 일상과 액티브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애슬레저 브랜드다. 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활약해온 공구우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성복의 사이즈만 키운 것이 아닌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적인 핏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2 FW 시즌 화보에서는 올해로 4년째 공구우먼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민경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화사한 컬러의 트레이닝 세트, 넉넉한 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인 테니스 스커트, 카디건과 롱 스커트를 매치한 골프웨어 등을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활기찬 에너지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근 `채널 IHQ 웹 예능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보여준 스포티한 이미지와도 잘 부합하는 컨셉으로, 실제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 속 아이템들은 공구우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구우먼은 이날부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9월 6일까지 공구우먼 온라인몰 화보 게시판에 `가장 새로운 나를 만날 시간`을 주제로 댓글을 작성하는 참가자 모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천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또한 인상적인 사연을 남긴 9명을 선정해 홈트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액티러블의 이번 시즌 신제품은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구현할 수 있다"면서 "액티러블과 함께 모든 여성들이 편안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