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준오헤어시그니처과는 현재 전국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을 신청한 학생들 중 선착순으로 약 30여명을 우선 선정해 지난 8월 31일 오산대학교 희망관에서 1차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학과체험 프로그램은 헤어클리닉기기 활용 특강을 비롯해 준오헤어시그니처과 입시설명회와 학과 투어도 함께 실시했다.
오산대 준오헤어시그니처과 관계자는 “입학 전 K-뷰티 트랜드에 걸맞는 오산대학교 준오헤어시그니처과만의 헤어미용 현장맞춤교육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해 학생들과 함께 동반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날 준오헤어시그니처과 학과체험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됐으며, 해당 수료증은 2023학년도 오산대학교 준오헤어시그니처과 입학 시 입학 가산점(20점) 혜택을 받게 된다.
관계자는 “준오헤어시그니처과는 이번 1차 학과체험 프로그램이 조기에 종료돼 많은 학생들이 아쉬워했다”며 “오는 9월 21일에 2차 학과체험 프로그램(선착순 30명 제한)을 진행한다”며 "이번 1차에 아쉽게 기회를 놓친 많은 학생들이 다음 2차 학과체험 프로그램에 함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