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유통 기업 (주)다담리테일(대표이사 임장택·임현호)이 광주광역시 첨단에 오는 2일 다담식자재마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광주 일곡점, 화정점, 송정점과 순천점에 이어 5번째 매장이다.
광주 첨단점은 지상 4층 건물로 기존 다담식자재마트 중 가장 큰 규모이다. 1층 매장, 2~4층 주차장으로 구성되었다.
다담식자재마트 첨단점은 사업자 고객을 위한 대용량 상품인 `BIG BOX Zone(빅 박스 존)`과 제철과일, 카페 재료, 수입음료, 와인, 한끼용 샐러드, 밀키트 등 각 제품별 `특화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축산, 농산, 배달 일회용기 등 사업자가 사용하기 편한 대용량 상품들이 별도의 Zone으로 마련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첨단점의 슬로건인 Fresh & Fun In Every Day`에서 착안해 내·외부를 설계했다. 적벽돌과 오렌지 컬러의 알루미늄 타공판의 외관과, 각각의 상품군을 돋보이게 하는 내부 인테리어로 식자재 쇼핑의 신선함과 즐거움을 강조했다.
(주)다담리테일 임현호 대표이사는 "사업자와 일반 소비자 모두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위해 많은 고민 끝에 나온 매장이다"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 만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