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 새 멤버로 합류한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은 “박진주, 이이경이 새 멤버로 확정됐다. 기존 멤버들과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갈지,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진주와 이이경은 ‘예능을 즐기는 배우’라는 공통점이 있다. 배우로서도 활약을 펼친 것뿐만 아니라, 남다른 끼와 예능 센스로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마다 톡톡한 존재감을 보여왔다.
박진주는 본격 예능 진출로 관심을 모은다. 영화 ‘써니’로 데뷔한 박진주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놀면 뭐하니?’와 인연을 맺은 박진주는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걸그룹 과몰입러’로 폭풍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놀면 뭐하니?’에 투입되어 어떤 숨겨진 끼를 대방출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이경은 연기와 예능을 오가는 팔색조 배우로 유명하다. ‘심야괴담회’, ‘나는 SOLO’, ‘떡볶이집 그 오빠’ 등에서 입담과 재치를 발휘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는 영화 ‘육사오’에서도 코믹 연기로 주목받는 중이다. 유쾌한 매력을 가진 이이경과 ‘놀면 뭐하니?’의 강력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박진주, 이이경은 제작진을 통해 ‘놀면 뭐하니?’ 멤버로 합류한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박진주는 “정말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자리에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뿐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행복,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본업이 배우이지만 희극인의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는 멤버가 되겠다. 기존 멤버들과 잘 융화되어 ‘놀면 뭐하니?’에서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진주, 이이경이 새 멤버로 합류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9월 3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가 출연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