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인간 해바라기`로 변신했다.
1일 최유정은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첫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최유정은 해바라기를 양손에 들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플라워 패턴의 의상도 환한 햇살과 어우러져 화사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최유정의 묘한 눈빛과 해바라기의 조합이 이번 싱글 1집 `Sunflower`의 어떤 매력을 예고하는 것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최유정은 이번 `Sunflower`의 콘셉트 포토를 총 네 가지 버전으로 공개한다. 그 첫 번째 이미지부터 최유정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unflower`는 해바라기처럼 자신의 꿈과 팬들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최유정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최유정은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Sunflower (P.E.L)`(선플라워)와 `Tip Tip Toes`(팁 팁 토즈), `OWL`(아울) 등 총 3곡을 통해 `최유정만의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키미키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최유정이 `Sunflower`에서는 얼마나 다채로운 매력을 피워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유정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