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자사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웰라쥬는 차별화된 성분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웰라쥬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보툴리눔 톡신·HA필러 기업 휴젤이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 오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순수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마데카소사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고농축·고순도 유효 성분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캡슐 화장품의 시대를 연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원데이키트)`은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홈쇼핑과 해외 등에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량 5천만개를 돌파했으며,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속건조케어 앰플로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 베스트셀러로 등극,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4년 연속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 수성은 소비자분들이 직접 투표해주신 결과라 더 의미가 있는 상"이라며 "소비자들의 선택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크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