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Rocking doll)이 글로벌 아이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지난 8월 23일(현지 시간) 태국 인기 프로그램 `쿠이쎕 쇼`를 시작으로 `채티비`, `우디쇼`에 잇달아 출연했다.
먼저 `쿠이쎕 쇼`에서 록킹돌은 러블리한 매력의 `Heart Rider (하트라이더)` 라이브 무대를 완벽 소화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태국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고,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인터뷰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채티비`와 `우디쇼`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 (서바이브)`의 수록곡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와 `Grey (그레이)`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록킹돌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로 환호를 끌어내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록킹돌은 지난해 12월 이색적인 세계관과 독보적인 외계 요정 콘셉트로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를 발매하며 K-POP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앞서 록킹돌은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어 수록곡 4곡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퍼포먼스 영상도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여온 록킹돌은 `SURVIVE` 음원을 한국과 영국에 동시 공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방송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록킹돌의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