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여성에게 딱 맞춘 영양밸런스는 물론 다이어트 및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하루엔진 포 우먼`은 균형 잡힌 영양 보충, 항산화 작용, 피부 속 수분 보습, 그리고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함유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비타민 A에서 E까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이 고르게 함유돼 있는데 이 가운데 활력 있는 여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은 1,000% 를 포함(일일영양성분기준치 대비)하고 있다.
또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녹차추출물 등의 함유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에 특화돼 있으며,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 120mg`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다이어트를 위한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돼 있다. 마지막으로 세계 3대 유산균주 업체인 `듀폰 다니스코`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하루엔진 포 우먼`은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또 `하루엔진`과 마찬가지로 각 성분들의 보호를 위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향후 삼진제약은 대표 건기식 브랜드인 `하루엔진`의 여성 제품 에 이어 남성, 시니어, 청소년 등 다양한 소비자에 맞춘 제품 라인으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하루엔진 포 우먼`에는 여성을 위한 13가지 필수 영양 성분이 배합돼 있으며,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루엔진`과 동일한 개별포장으로 이뤄져 있다"며 "기초 영양은 물론 여성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다이어트와 피부 건강까지 한번 더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성 건강 올인원팩`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