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2022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고백)’을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6일 “백지영이 오는 11월 5일 청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서울, 대구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따듯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고백)’ 타이틀명은 서로의 마음을 건네는 ‘고백’의 의미와 백지영의 영문 ‘BAEK(백)’을 사용해 백지영과 함께 가자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발라드 여왕’, ‘OST 여왕’, ‘원조 댄싱 퀸’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백지영은 장르 올라운더로서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 다 같이 힘을 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다양한 교감을 할 수 있는 무대들로 가득 꾸며질 예정이다.
백지영은 “올해도 변함없이 연말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수로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에요. 다 여러분들 덕분인 거 아시죠? 언제나 항상 솔직하고 진실된 사람으로, 가수로 살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노력할게요!!”라며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기… 안 오셔도 섭섭해하지 않을게요”라며 농담 섞인 말로 유쾌하게 소감을 마무리했다.
2022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고백)’ 티켓은 6일 오후 2시 청주, 오후 3시 부산, 오후 4시 대전 지역이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외의 지역의 콘서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은 SBS ‘싱포레스트’,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MBN ‘아바타싱어’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