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지난 2일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3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알로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김정문알로에 신제품 체험 후기를 공유하고,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중 `알로하`가 제시한 의견은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반영돼 소비자와 브랜드 간 소통창구의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 기간은 이달부터 내년도 1월까지 총 6개월이며, 매월 큐어몰 적립금 20만 원 부여, 월별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공, 그리고 공식 서포터즈 위촉장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지난 2년여간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나온 아이디어와 제품 리뷰 등을 반영해 출시 예정인 큐어크림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는 등 많은 성과가 있었다"며 "3기 알로하 활동을 기반으로 2545세대에 맞는 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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