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오는 9월 13일부터 ‘어텀 하이티 앳 페어몬트’를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로 호박과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호박치즈케이크,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이 들어있는 자색고구마 수플레 시트롤 위에 자색고구마 크림을 가득 올린 고구마 롤케이크, 새콤달콤한 석류크림과 초콜릿쉘로 만들어 가을 분위기 가득한 석류 가든, 부드럽고 진한 밤 크림을 듬뿍 넣은 몽블랑 에끌레어, 그 외에도 고소한 밤크림이 들어가 있는 밤 마카롱, 클래식한 크랜베리 스콘과 치즈 스콘 등이 함께 제공된다.
그리고 세이버리 메뉴로 부드러운 슈 위에 달콤한 망고새우와 캐비어를 더해 진한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새우 슈, 무화과와 염소치즈를 곁들여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무화과 포켓, 부드러운 관자와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 관자 베이컨 미니 오픈 샌드위치,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는 돼지고기 파테 등이 준비된다.
2인 기준 하이티 세트 주문 시 차나 커피 대신 시즌 한정 음료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석류 레몬 에이드, 자색고구마 라떼, 흑임자 아인슈페너 중 1인당 한 잔 선택 가능하다.
‘어텀 하이티 앳 페어몬트’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