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미국 LA에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왔다.
6일 최유정은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이자 새로운 `Lovely`(러블리) 버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샤 소재의 스커트에 캐주얼한 운동화를 믹스 매치한 최유정은 하늘 높이 그네를 타고 있는 모습이다. 헤어에도 하트 포인트 액세서리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최유정은 최근 미국 LA에서 `Sunflower`의 재킷 촬영을 진행했다. 콘셉트 포토에도 LA의 자유로운 무드가 가득 전해져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unflower`는 최유정의 사랑스럽고 힙한 반전 매력을 모두 담은 앨범이다. 이에 피지컬 앨범 버전명과 콘셉트 포토 버전명 역시 `Lovely`와 `Swag`(스웨그) 두 가지로 공개됐고, 최유정은 각 버전에 맞춰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최유정의 첫 솔로 앨범 `Sunflower`는 해바라기처럼 뜨거운 열정으로 자신의 팬들과 음악을 사랑하는 최유정의 진심이 담긴 앨범이다. 차례로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최유정이 본 앨범과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Sunflower (P.E.L)`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최유정의 독보적인 표현력이 또 한번 빛을 발할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Sunflowe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