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직관적이면서도 묘한 긴장감을 안겨주는 제목이다.
YG엔테테인먼트는 7일 “정규 2집 타이틀곡 제목은 `Shut Down`이다”고 밝혔다.
YG엔테테인먼트에 따르면 `Shut Down`은 어떤 공간의 폐쇄를 뜻하는 단어. 독보적 카리스마와 걸크러시 매력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던 블랙핑크가 풀어낼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난 티저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한 굳게 닫힌 은빛 셔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Shut Down`의 의미와도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대목. 팬들은 이를 두고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며 열띤 토론 중이다.
여기에 함께 베일을 벗은 블랙핑크 완전체 비주얼 시너지가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다. 스틸 블루 재킷을 걸친 지수는 흑발 사이 블론드 헤어 피스로 포인트를 주며 색다른 매력을, 제니는 강렬한 레드 톤의 햇과 상의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하늘색 컬러로 의상을 매치한 리사는 강렬하면서도 그윽한 표정으로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로제 역시 화려한 페일 그린 로브로 펑키함을 더하면서 4인 4색 힙한 매력의 결정체를 완성했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는 오는 9월 16일 오후 1시(한국시간) 발표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