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패션과 만났다.
하이트진로는 지적재산(IP) 상거래 플랫폼 옴니아트와 협업해 의류 신제품 `진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의 서비스 `얼킨캔버스`는 예술작품 등 지적재산(IP)을 상품화해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캐릭터나 기업 로고 등의 이미지를 의류나 가방에 결합해 맞춤형 상품을 만들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월 옴니아트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나온 진로 컬렉션은 `진로 헤비 아우터`와 `진로 후드·맨투맨` 등으로 전날(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패션행사 `뉴욕 패션위크`에서 정식 공개됐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서 오는 21일까지 관련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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