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네즈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 립스(LIPS)에서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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