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팝스타 라일리(Reiley)가 전 세계에 달콤함을 전한다.
AB6IX와 라일리의 컬래버 음원 ‘Moonlight’은 1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지난 14일 오후 6시 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포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인스타그램 DM 화면 속 음원 ‘Moonlight’에 대한 스포를 부탁하는 메시지가 전송됐다. 이에 AB6IX 멤버들과 라일리가 이모지를 통해 답을 전해 추리하는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더불어 하단에 적혀있는 ‘Moonlight’의 발매일 또한 눈길을 끌었다.
앞서 AB6IX와 라일리는 깜짝 글로벌 컬래버 소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 가운데 티저 영상을 통해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멜로디를 일부 공개해 설렘을 한가득 안겼다.
특히 뛰어난 음악 감각으로 주목받아온 AB6IX와 라일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서로를 향한 리스펙과 팬임을 밝혀온 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전 세계의 집중 조명이 이어지고 있다.
역대급 컬래버를 알린 AB6IX는 최근 미주 투어를 마무리, 열일 행보 속 새 앨범 발매 준비에 한창이며 라일리는 1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자 오는 10월 첫 내한을 앞두고 있다.
한편, AB6IX와 라일리의 컬래버 음원 ‘Moonligh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5일 오후 1시 발매,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