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 전문 브랜드 채비가 `2022 청년의 날`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청년의 날`은 2016년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이래 청년들을 응원하는 축제의 공간이자 미래를 향해 도약ㆍ도전하는 기회의 장으로써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주도하는 국내유일의 청년 참여형 축제이다.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향해`를 주제로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에서 주최하고 청년, 크리에이터, 정부, 기업 등 다양한 개인과 단체들이 참가한다.
채비는 이번 행사에서 전기차 충전 체험관을 운영하며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 현 청년세대들과의 열린 소통에 나선다. 또 취업상담관을 병행하여 채비 및 전기차 충전 산업에 관심 많은 청년들에게 취업 멘토링을 제공한다.
채비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시장에서 충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채비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TVC 캠페인을 진행하고 추석맞이 충전 요금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함으로써 점점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생활의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구독형 요금제 등 새로운 전기차 충전 요금 체계를 선보이며 서비스 혁신에도 적극적이다.
채비 관계자는 "빠른 성장은 열정과 패기라는 청년의 속성과 맞닿아 있다"며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솔직한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이번 행사에 대한 참여 취지와 방향을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