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이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시작한다.
플레이리스트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강혜원(윤보미 역)의 모습을 담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강혜원은 윤현수(최진영 역)와 심상치 않은 기류를 드러냈다. 특히 서지훈(이하민 역) 그리고 오유진(강선희 역)과도 묘한 삼각관계를 나타낸 가운데, "나 최진영 좋아해"라고 밝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강혜원은 윤현수와 의미심장한 대화까지 이어가 이목을 모았다. 그는 "난 지금 네가 필요해. 그러니까 나랑 사귀어 주면 안 될까?"라고 전해 `청춘블라썸`에서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그릴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청춘블라썸`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 살 아이들의 혼란스러우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강혜원은 극중 `착한 아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윤보미 역을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혜원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밖에도 박재정의 `취미` 그리고 라비 `위너` 뮤직비디오에서도 매번 색다른 비주얼과 연기력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에 `청춘블라썸` 윤보미를 연기할 강혜원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청춘블라썸`은 오는 21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첫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