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WAVE(뉴 웨이브)`의 무드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세 장의 이미지는 잡지를 오려 붙인 듯한 콜라주 느낌으로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먼저 COME 버전의 이미지에는 크래비티의 팔, 다리 등 신체 일부가 역동적인 포즈와 함께 드러나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어 FIND 버전 이미지 속 규칙적인 듯하면서도 어지러운 격자무늬 통로는 마치 미로를 연상케 한다. 마지막으로 US 버전 이미지에는 빈티지한 필름 그림을 배경으로 크래비티의 눈과 카메라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버전의 무드 스포일러 이미지가 합쳐져 `COME FIND US`라는 문구로 완성됐다. 이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필름 속 "COME FIND US / IN THE NEW WORLD AND NEW WAVE(우리를 찾아와 /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라는 문장을 또 한 번 상기시키며 이번 신보에 담긴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NEW WAVE`는 지난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ARTY ROCK(파티 록)`은 크래비티만의 청량함으로 가득한 시그니처 트랙으로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빈은 수록곡 `Colorful(컬러풀)`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함과 동시에 크래비티의 색깔을 선명히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4집 `NEW WAV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