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가 19일 새 싱글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다이스)를 발매하고 데뷔 첫 컴백을 맞이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신인 걸그룹 NMIXX가 오늘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ENTWURF`와 타이틀곡 `DICE`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JYP에 따르면 신보는 어떤 방해에도 굴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일곱 모험가 NMIXX의 포부가 담겼고, 타이틀곡 `DICE`를 비롯해 수록곡 `COOL (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네 곡이 수록됐다.
NMIXX는 올해 2월 22일 발매한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싱글을 발표하고 `K팝 실력파 신예` 존재감 굳히기에 나선다.
타이틀곡 `DICE`는 주사위 게임 속 등장한 미스터리 적대자와 그에 맞서는 NMIXX의 흥미진진한 서사를 담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세련된 재즈 사운드,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K팝 인기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작곡가 아르마딜로를 비롯해 글로벌 프로덕션팀 더 허브(THE HUB), 유명 프로듀서 닥터조(Dr.JO) 등 유수의 작가진이 힘을 합쳐 완성했다. NMIXX는 첫 컴백 타이틀곡 `DICE`로 그룹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낸다.
새 싱글 발매일인 19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NMIXX 2nd Single Comeback Showcase <New Frontier : ENTWURF>`(뉴 프론티어 : 엔트워프)를 개최한다.
한편 NMIXX의 싱글 2집 `ENTWURF`와 타이틀곡 `DICE`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