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피스 프로젝트(World Peace Project)`의 첫 주인공에 궁금증이 모인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녀 아티스트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와 함께 "World Peace Project / Line Up. 1 Silhouette Ver. #WorldPeaceProject #LoveActually #GuessWho #요정님 #왕자님"이라는 글이 게재돼 눈길을 모은다.
`Love Actually`라는 키워드로 호흡을 맞추게 된 `요정님`, `왕자님`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들이 이번 프로젝트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첫 주자로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의 `월드 피스 프로젝트`는 가수가 가창에 참여하고, 음원 수익금 일부를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평생 기부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코로나 펜데믹이 여전히 종식되지 않고 인플레이션 및 전쟁으로 세계 각국 많은 인구가 사망하며 우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재, `월드 피스 프로젝트`는 어려운 시기를 조금이라도 위로하고, 세계적인 축제인 `월드컵`을 앞둔 시점에서 세계의 단합을 안녕하고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프로젝트 앨범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