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Lapillus)가 당찬 카리스마를 장전 완료하고 컴백 방아쇠를 당긴다.
라필루스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 타이틀곡 `GRATATA(그라타타)`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GRATATA`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그냥 내 맘대로 전부 놀라도록`, `장전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또 여섯 멤버가 마치 한 몸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칼군무 정석 다운 면모를 뽐낸다.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 라필루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GRATATA`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게 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GRATATA`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댄스 팝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파워풀한 여섯 소녀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자유롭고 당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틴크러시의 대표주자` 라필루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여섯 소녀들의 꿈을 어떻게 `슈팅(shooting)`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0일 가요계에 데뷔한 신예 걸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한 필리핀 프로모션에서 팬미팅을 개최, 8000명의 팬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라필루스는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Ilocos Sur)주의 엠버서더로 위촉됐다.
한편,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IRL`s ROUND Part.1`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